안녕하세요.
간혹 등록되어있는 수영장을 찾지 못하겠다는 회원님들이 있습니다. 이 경우 확인해보아야할 사항을 말씀드리겠습니다.
1) 하단 탭 스윔플러스 > 수영장찾기에서 검색이 되는지 확인해 주세요.
수영장찾기에서는 검색이 되는데 패스에서 등록할 때 수영장이 검색에서 나오지 않는다면 "위치 권한 허용"의 문제입니다. 스마일패스는 위치 기반으로 입장을 체크하는 방식이므로 위치 권한에서 "항상 허용" 또는 "앱을 사용중일 때만 허용" 중 하나로 되어 있어야 패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2) 안드로이드 폰의 경우 "설정"도 확인해 주세요.
안드로이드 기반의 폰에서는 스마일패스와 상관없이 폰 설정 자체에서 막히는 경우도 있습니다. 휴대폰의 설정 > 위치에서 "사용 중"이 체크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.
만약 스윔플러스의 수영장찾기에서도 내가 찾는 수영장을 검색할 수 없다면 하단에 "내가 찾는 수영장이 안 나와요"를 터치해서 등록 요청을 해 주세요.
감사합니다.